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3:08
연예

수영 "소시 앨범 상반기 발매…열심히 노력 중"

기사입력 2015.02.27 09:51 / 기사수정 2015.02.27 09:5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수영이 소녀시대의 새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수영의 스프링 뷰티 화보 및 인터뷰가 담긴 '코스모폴리탄' 3월호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수영은 모든 여자들이 바라는 복숭아 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 청순미를 강조했다. 수영은 피부가 건조해지면 랑의 레드진 매직 오일을 발라 피부를 케어한다. 평소 혈색 없는 맨 입술로 다니는 걸 좋아하지 않아 핑크나 피치 컬러의 립 제품에 관심이 많다.

그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뷰티 스크릿을 전했다. ‘절대 갖지 말아야 할 뷰티 습관’에 대한 질문에 “눈을 비비는 습관이요. 아이 메이크업을 매일 하다 보니까 답답한 나머지 항상 눈을 비비고, 클렌징할 때도 눈가를 빡빡 문질렀거든요. 눈가는 다른 부위에 비해 특히 예민해요”라고 말했다.

봄에 어울리는 완벽한 로즈 스킨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발라 피부 밀착력을 높인 뒤 곧바로 화이트닝 기능의 파운데이션 콤팩트를 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뷰티 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수영은 상반기쯤에는 소녀시대의 새로운 앨범이 나올 것 같다고 귀띔했다. 멤버 전원이 가장 잘하고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앨범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열심히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수영의 화보 사진과 인터뷰,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수영 ⓒ 코스모폴리탄 ]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