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01
연예

'스파이' 류혜영, 김재중과 리얼 만취연기 '폭소'

기사입력 2015.01.13 10:21 / 기사수정 2015.01.13 10:21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배우 류혜영이 리얼 만취연기를 선보여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3일 류혜영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주 방송되는 KBS 2TV '스파이' 3회에서 류혜영이 김재중과의 술자리에서 처연한 신세를 한탄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류혜영은 지난 9일 첫 방송된 KBS 금요드라마 '스파이'에서 국정원의 홍일점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요원 은아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지한 표정으로 선우(김재중 분)의 면접을 진행하던 중 "지금 만나는 이성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으로 상대방을 당황시키는 등 엉뚱한 매력을 내비치며, 앞으로 국정원 내 비타민으로서 활약할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현장관계자는 "은아의 감정을 생생하게 연기하는 류혜영의 만취연기에 현장 스태프들마저 웃음을 참지 못해 NG가 날 정도였다. 평소에도 은아처럼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류혜영이 출연 중인 '스파이'는 전직 스파이었던 혜림(배종옥)이 아들인 선우(김재중)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스파이' 류혜영 ⓒ 아이엠티브이, 디엔콘텐츠, 스튜디오세븐]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