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9:53
연예

'인기가요' 현아 컴백, 눈 뗄 수 없는 포스 발산 '섹시의 정석'

기사입력 2014.07.27 16:13 / 기사수정 2014.07.27 16:13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현아가 컴백 무대를 가지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현아가 컴백 무대를 가지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현아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현아가 눈을 뗄 수 없는 섹시미를 발산했다.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현아는 컴백 무대를 가지며 신곡 '블랙 리스트'와 '빨개요'를 선보였다.

먼저 '블랙 리스트' 무대에서 현아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포스를 발산했다.

이어진 '빨개요' 무대에서는 현아만의 섹시함을 남김없이 발산했다. 누드톤의 립스틱과 호피 의상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현아는 완벽한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현아의 신곡 '빨개요'는 현아를 연상하게 하는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곡으로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 현아는 (yeah)'는 가사가 중독성 있는 곡이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인피니트, 씨스타, 걸스데이, 비스트, 옴므, 비원에이포(B1A4), 에이오에이(AOA), 백퍼센트, 헨리, 혜이니, 블락비, 뉴이스트, 베스티, 루커스, 예아, 소년공화국, 제이민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