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16
연예

'골든크로스' 김강우, 복수 결심…시청률은 '소폭 하락'

기사입력 2014.04.25 07:23 / 기사수정 2014.04.25 07:23

'골든크로스'의 김강우가 죽은 여동생의 복수를 결심했다. ⓒ KBS 방송화면
'골든크로스'의 김강우가 죽은 여동생의 복수를 결심했다. ⓒ KBS 방송화면


▲골든크로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의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골든크로스'는 5.1%(전국 기준·이하동일)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날 방송분(5.3%)보다 0.2%P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도윤(김강우 분)이 아버지 강주완(이대연)의 무죄를 알고 복수를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도윤은 동생 강하윤(서민지)이 죽고 강주완이 동생을 죽인 살인범으로 몰린 상황 속에서도 검사가 되겠다는 희망을 갖고 버텼다.

하지만 강하윤 살해사건의 진범이자 강주완에게 누명을 덮어씌운 서동하(정보석)가 박희서(김규철)와 계략을 꾸며 강도윤의 검사 발령을 보류시켰다.

강도윤은 아버지 때문에 검사 임용이 안 될지도 모르는 위기에 처했다. 소식을 들은 강주완은 면회를 온 강도윤이 절망한 기색을 드러내며 돌아서려고 하자 아들의 이름을 애타게 불렀다.

강도윤이 뒤를 돌아 강주완을 본 순간 강주완의 손바닥에 신명과 박희서라는 이름이 적혀 있었다. 강도윤은 그제야 아버지의 무죄를 확신하고 눈시울을 붉혔다.

강도윤은 면회를 마치고 나와 속으로 "아버지 제가 하나하나 밝혀내서 천배 만배 갚아줄 테니 두고 보세요"라고 말하며 복수를 결심했다.

집으로 돌아온 강도윤은 일단 박희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그의 로펌인 신명으로 향했다. 강도윤은 신명 빌딩 안에서 박희서를 보고 의미심장한 눈빛을 드러내며 복수심을 다졌다.

한편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SBS '쓰리데이즈'는 11.9%, MBC '앙큼한 돌싱녀'는 9.2%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