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2:03
연예

래퍼 영컷, 오늘(16일) 정규 2집 발매…정인 타이틀곡 피처링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2.16 09:1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영컷이 1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Replay(리플레이)'를 발매한다.

'Replay'는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INFLUENCE(인플루언스)' 이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왜(feat.정인)'를 비롯해 '일과(Feat.XGH)', '잠깐(Feat.Calli.L)', 'Airplane(에어플레인)(Prod.J-CAT)', 'ToYou(투유)(Feat.XGH)', '우주선(SpaceShip)', 'Fire(파이어)', 'Hug Me(허그 미)'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왜(feat.정인)'는 연인과 헤어지고 답을 누구보다 본인이 잘 알고 있지만 상대에게 묻고 있음을 담은 곡으로, 가수 정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영컷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녹였다. 

영컷은 "늘 대중적인 음악을 만들고 싶었고 더욱더 영컷 다운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었다. 이번 앨범은 기존 들려드렸던 음악들보다 더 성장한 앨범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컷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eplay'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다운타운E&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