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2:10
연예

'바람과 구름과 비' 김승수,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젠틀한 매력

기사입력 2020.05.22 16:33 / 기사수정 2020.05.22 16:3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승수의 ‘바람과 구름과 비'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2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지난 14일 진행된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온라인 제작발표회 속 김승수의 훈훈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승수는 신사의 품격이 느껴지는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젠틀남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 김승수는 로즈데이에 진행된 제작발표회 현장을 인증하듯 장미꽃을 들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손으로 귀여운 하트를 만들거나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를 짓고 있는 김승수의 모습은 근엄한 카리스마를 지닌 김병운을 연기할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김승수가 출연하는 '바람과 구름과 비'는 운명을 읽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명리를 무기로 활용하는 주인공의 아름다운 도전과 애절한 사랑, 그리고 그와 그의 사랑을 위협하는 킹메이커들이 펼치는 왕위쟁탈전을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왕을 능가하는 권력가이자 흥선군(전광렬 분)의 가장 무서운 정적, 최천중(박시후)의 불구대천의 원수로, 이봉련(고성희)의 능력을 이용해 가문의 영광과 이익을 도모하는 김병운 역을 맡은 배우 김승수는 첫 방송부터 서늘한 카리스마와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안방의 시선을 압도했다.

김승수가 출연하는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WIP(더블유아이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