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00
경제

제이미브론즈, 피부보호를 위한 자외선차단 ‘제이미피프티 클리어 선스틱’ 출시

기사입력 2020.05.20 14:07 / 기사수정 2020.05.20 15:1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제이미브론즈는 투명한 제형의 제이미피프티 (UV 프로텍터 SPF50+ PA+++)'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리어 제형의 JAMIE 50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제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발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이미브론즈의 제이미피프티 클리어 선스틱 SPF50+ PA+++ UV 차단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또 프로폴리스와 마트리카리아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동시에 보습 기능이 있어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이미브론즈는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선스틱 선보였다. 제이미50 선 스틱 SPF50+ PA+++ 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워터프루프(WaterProof) 기능까지 있는 선스틱이다.

촉촉한 마무리감을 주는 알로에와 오일을 흡수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합한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매끈하게 발린다.

메이크업 전에는 피부 막 생성 겸용으로 피부 보호를 도와주며, 메이크업 전 함께 사용해도 밀리지않아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제이이50 선스틱은 동물실험이 없는 네츄럴 에센스를 넣은 "야외 및 인도어 공용" 최초 선스틱이다.

제이미피프티 선 스틱은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 피지조절이 가능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관리해주며. 360도 모든 각도에서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핑, 골프, 테니스 등 자외선에 노출되는 야외 활동을 할 때도 손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제이미피프티 클리어 썬스틱을 구매하면 본인의 스킨톤 레벨을 측정할 수 있는 다크태닝 미터기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사용할수있는 IBIZA태닝 콜라겐 화이트태닝 쿠폰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태닝 전문 스토어 매장 30곳 과 현대시티아울렛, 아마존, 지마켓, 11번가, 네이버쇼핑, 쿠팡, 지탠몰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