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31
연예

러블리즈 케이, 구글 플레이 'Two토리얼' 고정 호스트 출격... '겜잘알'로 거듭난다

기사입력 2020.05.16 10:13



러블리즈(Lovelyz) 케이가 구글 플레이 'Two토리얼' 호스트로 출격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러블리즈 케이가 이날 오전 10시 첫 방송되는 구글 플레이 'Two토리얼'에 호스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Two토리얼'은 '겜알못' 호스트 케이가 '겜잘알' 게스트와 편히 놀면서 게임 기술을 연마해 진정한 '겜잘알'로 거듭나게 되는 프로젝트다.



케이의 'Two토리얼' 게임방에 처음 방문하게 된 게스트는 '축잘알' 배우 조병규. 두 사람은 피파 모바일 게임을 함께 즐기며 빵빵 터지는 예능감으로 맹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지난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한 케이는 특유의 밝고 청아한 음색과 독보적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KBS2TV '뮤직뱅크' MC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막강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존재감을 각인했다.

한편, 구글 플레이 'Two토리얼'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구글 플레이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