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8:01
연예

혜림 측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7년째 열애중…'부럽지' 통해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14 10:5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7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를 '부럽지'를 통해 공개한다.

14일 혜림의 소속사 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혜림이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7년 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며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부럽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은 4월 초 쯤 공개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10년 가까이 활동을 하며 열애 사실을 한 번도 언급한 적 없던 혜림이 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열애를 이어왔다는 사실이 많은 놀라움을 주고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공개될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따.

2010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혜림은 2017년 원더걸스 해체 이후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학과에 합격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혜림은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설립한 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끈끈한 의리를 자랑했다.

한편, 지난 9일 첫 방송한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최송현♥이재한, 이원일♥김유진, 지숙♥이두희 커플의 다정한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