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9:24
연예

'우다사2' 싱글맘 정수연 "신발에 묻은 모유 닦을 때 서러웠다"

기사입력 2020.03.11 23:35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정수연이 싱글맘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1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서 더원을 만나러 가는 정수연을 위해 정수연의 어머니가 게장을 만들었다.

정수연은 "보이스퀸 당시에 엄마는 왜 그렇게 폭풍 오열을 한 거야?"라고 물었고, 어머니는 "엄마도 엄마의 엄마가 생각났고, 나도 너를 잘 키우고 싶었는데 우리가 넉넉치 못해서 너 하고 싶은 걸 다 못 해 준 게 가슴이 아팠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정수연은 "부모님 없었으면 보이스퀸에 나가지도 못했을 것"이라며 눈물을 흘렸다. 그녀는 "한 달 동안 몸조리를 잘해 줬다. 물만 마셔도 젖이 도는데, 노래 부르다가 화장실에 가서 모유 유축을 했었다"고 회상하며 "다음 날 신발을 보는데 앞코에 하얗게 모유가 떨어져서 그걸 물티슈로 닦으면서 왜 그렇게 서러웠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정수연의 어머니는 "하진이는 할머니 손에서 클 걸 알고 태어난 애처럼 울지도 않고 순했다"며 "네가 최선을 다해서 아이 키우는 모습 엄마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진이는 엄마가 키워 줄 테니까, 넌 하진이만 바라보며 살기엔 나이가 어리다. 좋은 사람 만나 재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