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3:29
연예

'플레이어2' 이용진, 데이트 상대로 정혁·이이경 지목 "호감이 생겼다"

기사입력 2020.03.07 18:4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플레이어2' 멤버들이 커플 요가 후 데이트 할 상대를 지목했다.

7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2'에서는 우정 라인 추리게임 '단짝 시그널하우스' 특집 최종회가 공개됐다. 

이날 '플레이어2' 멤버들은 모두 함께 커플 요가에 도전하면서 가까워졌다.

요가를 마무리한 후, 양정원과 유아름은 가장 뛰어난 요가 실력을 보여준 세 사람을 뽑았다. 주인공은 6호 황치열, 8호 이수근, 4호 이용진으로 선정됐다.  

세 사람은 데이트를 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최대 2명까지 선정할 수 있었다. 8호 이수근은 "저랑 같이 파트너로 계속 고생해주신 7호님과 함께 하겠다"며 이진호를 지목했다. 

4호 이용진은 "저랑 같이 나들이 가실 분은"이라며 "이 분이 너무 좋아졌다. 호감이 생겼다"라며 2호 정혁을 꼽았다. 이어 이용진은 "한 명만 더 고르겠다. 호감이 생긴 분이 한 명 더 있다"라며 5호 이이경을 함께 지목했다.

그러면서도 1호 황제성을 향해서는 "아주 밥맛이었다"라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6호 황치열은 3호 김동현을 데이트 상대로 지목했다. 이어 "요가 하면서 정이 싹튼 1호님"이라며 급하게 황제성을 뽑아 웃음을 안겼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