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3 07: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하늘, 11년 열애→결혼 1년 4개월만 이혼…단단했기에 더 안타깝다 [종합]

기사입력 2020.02.25 01: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DJ DOC 이하늘이 11년 열애 후 결혼한 아내와 1년 4개월만에 이혼했다.

24일 이하늘 소속사 슈퍼잼 레코드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이하늘의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우선 이하늘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했다"며 "이하늘 씨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 11년간 열애한 17세 연하의 일반인 신부와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오랜 기간 이하늘과 열애를 이어온 여자친구는 '모과'라는 애칭이 공개되기도.

늦은 나이에 장가를 간 이하늘은 결혼 당시 DJ DOC 멤버들 뿐 아니라 임창정, 산이, 지누, SBS '불타는 청춘' 멤버들을 비롯해 많은 팬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그러나 결혼 1년 4개월만에 갑작스러운 파경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많은 이들이 "많이 힘들겠지만 꼭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어서시길 바랍니다". "다시 좋은 날이 올테니 힘내세요" 등 이하늘을 향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하 이하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슈퍼잼 레코드 입니다. 
저희 레이블의 래퍼 이하늘씨의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어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우선 이하늘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며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하였습니다.

이하늘씨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슈퍼잼레코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