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8 00: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펜타곤, 'Dr. 베베' MV 나흘만 1000만 뷰 돌파…자체 최단 시간

기사입력 2020.02.17 07:46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펜타곤의 신곡 'Dr. 베베'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펜타곤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가 공개 나흘만인 16일 오후 6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펜타곤 데뷔 이래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 기록으로,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 백만 팔로워 달성과 함께 이루어져 그 의미를 더했다.

펜타곤이 데뷔 후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댄스 곡으로, '믿고 듣는 히트곡 메이커'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 안에서 사랑하고 절망에 빠지고, 고통스러워하다 결국 미쳐가는 'Dr. 베베'만의 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아냈음은 물론, 펜타곤이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파격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타곤은 'Dr. 베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