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6 18: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정희' 이제훈 "'기생충' 아카데미 수상, 최우식 자랑스러워"

기사입력 2020.02.13 12: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제훈이 동료 최우식을 아끼는 마음을 전했다.

1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배우 이제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제훈은 오는 26일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

이제훈은 희망 없는 도시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하는 준석 역을 연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 한국 영화 최초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에 초청된 '사냥의 시간'을 언급하며 '사냥의 시간' 주연이자 10일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등 4관왕을 수상한 '기생충'에 참여한 최우식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이제훈은 "한국 영화의 엄청난 축복이자, 역사를 쓴 것 아닌가. (최)우식이가 정말 자랑스럽다. 우식이가 '사냥의 시간'에도 출연했으니 홍보 효과가 같이 나지 않을까"라며 웃었다.

또 "촬영장 분위기가 좋았을 것 같다"는 말에는 "맞다. 저희 네 명(이제훈, 안재홍, 박정민, 최우식)이 또 친구로 나오기도 해서, 서로 형·동생하는 서열 없이 편하게 친구처럼 잘 지냈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식이는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또 잘 받아주는 성격이다. 정말 순둥순둥하다. 김신영 씨와 (방송에서) 만나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