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5 10: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시크한 슈트+파격 연출" 손호영X김태우, 전국투어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12.18 08: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god의 손호영과 김태우가 결성한 유닛 ‘호우’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18일 0시 호우의 공식 SNS를 통해 ‘호우 그랜드 라이브’의 공연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손호영과 김태우는 시크한 정장 패션을 선보인 동시에 슈트를 풀어헤치는 파격적인 모습을 연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국민그룹 god의 첫 유닛인 호우는 지난 8월 첫 앨범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를 발매, 지난 콘서트 ‘호우주의보’로 팬들에게 다양한 무대 구성과 퍼포먼스를 통해 시원함을 선사했다. 호우는 이번 공연을 통해 앞선 공연보다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두 번째 싱글 '우린 이제, 우리 그냥'을 발표해 따뜻한 감성과 위로를 선사하고 있는 손호영, 김태우의 ‘호우 그랜드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28일과 29일 부산을 시작으로 31일 대구, 2020년 1월 4일과 5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P&B엔터테인먼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에스제이엔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