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8:08
경제

'빅스마일데이'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11 11:02 / 기사수정 2019.11.11 13:38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1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빅스마일데이'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G마켓, 옥션, G9 최고의 쇼핑 축제!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에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경험하세요! 마음 속 위시리스트를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빅스마일데이! □□□□□에 가입하면 더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스마일클럽'이다.

두 번째 '빅스마일데이' 문제는 "빅스마일데이 때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김씨. 스마일클럽 '20% 할인 쿠폰'으로 1,527,300원짜리 냉장고를 샀다. 김씨가 받을 최대 할인 금액, □□□□을 한글로 써주세요"이며, 정답은 '삼십만원'이다.

세 번째 문제는 "박씨는 스마일클럽 무료체험 신청하고,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했다. 2명을 초대하려 했지만 스마일클럽 □□□□ 기간이라 못 받았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무료이용'이다.

네 번째 문제는 "스마일클럽은 11/11에 100원으로 폭립도 먹고, HOT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아이스버블도 먹을 수 있다. HOT아메리카노를 만날 수 있는 곳은 □□□□□다. □□□□□에 들어갈 장소는 어디일까요?"이며, 정답은 '던킨도너츠'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오늘 0시부터 판매한 빕스 100원딜은 스마일클럽이면 '빕스 □□-□□ 오리지날 폭립'을 100원에 먹을 수 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TOGO'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원데이’인 오늘! HOT아메리카노를 3천원에 만나는 사람. 같은 커피를 ○○○원에 만나는 스마일클럽 회원이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00'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빅스마일데이에서 판매중인 다이슨 청소기. V10 플러피 엑스트라 상품의 경우 이 제품의 길이에서 너비를 뺀 길이는 몇 ○○○mm일까요? ○○○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985'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빅스마일데이에서 패션 브랜드 추가 혜택 제공 브랜드 수를 A 마트/리빙 브랜드 추가 혜택 제공 브랜드 수를 B 라고 할 때 B-A=○○는?"이며, 정답은' 35'이다.

아홉 번째 문제는 "빅스마일데이에 진행되는 샤오미, 발뮤다, 다이슨, 듀오백, 테팔, 풀무원, 켈로그, 아모레퍼시픽, CK, 노스페이스, 아디다스의 추가 혜택을 모두 더하면 ○○○%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25'이다.

열 번째 문제는 "빅스마일데이에는 여행/숙박 브랜드들도 참여 중인데요. 브랜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4개의 여행/숙박 브랜드 명의 앞글자만 왼쪽부터 오른쪽 순으로 순서대로 써주세요"이며, 정답은 '내호온여'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빅스마일데이'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