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9 17: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송가인 팬카페 운영자 "후원금 횡령 의혹? 영수증 공개하겠다" [전문]

기사입력 2019.11.06 20:42 / 기사수정 2019.11.06 20:5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팬카페 운영진이 횡령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운영자가 해명글을 올렸다.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매니저는 6일 팬카페에 "신곡 발표한지 며칠 지나지 않은 시점에 조금은 무거운 얘기를 드려야 할 것 같아 죄송하다"며 "후원금 관련하여 카페에서 강퇴 당한 회원분께서 제가 팬카페 후원금을 횡령했다는 제보를 기자에게 했다"는 글을 게재했다.

운영자는 "8월부터 후원금 내역 공지를 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전문가와 함께 보완하여 빠르게 공지하고자 하루도 쉬지 않고 일했지만 팬카페와 본업을 병행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다. 단독 콘서트 이후는 그동안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본업에 매달렸다"고 밝혔다.

이어 "빠른 시일 내에 투명한 회계 처리 할것을 약속드리겠다"며 "후원금 관련 기사가 나오더라도 영수증 공개 가능한 부분이니 놀라지 마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송가인 팬카페 회원의 말을 빌려 운영진이 회원들의 후원금을 횡령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다음은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송가인 팬카페 AGAIN 매니저입니다.

우선 가인님 신곡 발표한지 며칠 지나지 않은 시점에 조금은 무거운 얘기를 드려야 할 것 같아 죄송합니다.

AGAIN 후원금 관련하여 카페에서 강퇴 당한 회원분께서 저 한ㅇㅇ이 팬카페 후원금을 횡령했다는 제보를 기자에게 했고, 오늘 중 관련 기사가 나올 예정입니다.

8월부터 후원금 내역 공지를 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8월 1일 후원금 입/출금 내역 지연 안내 공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문가와 함께 보완하여 빠르게 공지하고자 했으나, 하루도 쉬지 않고 일했지만 팬카페와 본업을 병행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단독 콘서트 이후는 그동안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본업에 매달렸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투명한 회계 처리 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후원금 관련 기사가 나오더라도 영수증 공개 가능한 부분이니 놀라지 마시길 바랍니다.

한ㅇㅇ 올림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