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0 08: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단독] ‘Love poem’ 아이유, 컴백 스케쥴 본격 시동…차트의 왕이 돌아오신다

기사입력 2019.10.11 00:29



[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유가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11일 아이유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5th mini album #Lovepoem’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콘셉트포토가 게재됐다.

콘셉트포토 속 아이유는 신비로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본격적인 컴백 스케쥴에 돌입했음을 알리는 콘셉트포토의 등장에 유애나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1월 열리는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 (러브,포엠) 광주는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 (러브,포엠) 광주지역의 티켓팅이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아이유는 지난 투어 중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광주에서 첫 투어 콘서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또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엔 총 2회 공연으로 회차를 늘렸으나 이번에도 초고속 매진시키며 공연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올 한 해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아이유는 얼마 전 진행한 11주년 팬미팅을 시작으로 지난해에 이어 광주, 인천, 부산, 서울에서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12월부터는 아시아로 영역을 확대해 타이베이,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투어를 돌며 해외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