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3 15: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해투4' 양치승 "예의 바른 방탄소년단 진, 하라는 대로 운동해"

기사입력 2019.08.22 23:11 / 기사수정 2019.08.27 09:5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양치승이 연예계 운동 제자들을 언급하며 방탄소년단 진을 칭찬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주먹이 운다 특집으로 정찬성, 줄리엔강, 최여진, 장진희, 안일권, 양치승이 출연했다.

이날 양치승은 2PM, 2AM, 방탄소년단 진, 성훈 등 연예계 근육 일타강사로 소개됐다. 상대에 따라 코칭방식이 다르다는 그는 "보통 그 친구들의 성향에 맞춰서 가르친다. 칭찬을 해서 잘하면 칭찬을 하고, 스트레스를 줘야하면 그렇게 한다"고 말했다.

양치승은 "비꼬는 건 성훈씨한테 한다. 열심히 한다고 하면 집에 간다. 욕을 안 할 수가 없다. 방송에 편집됐지만 욕을 세게 하는 편이다"고 밝혔다. 이어 "방탄소년단 진은 예의가 발라서 몇 마디 할게 없다. 하라는 대로 한다. 또 갈 때 올 때 인사를 철저히 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어떤 방식으로 해도 안먹히는 쓰레기 친구 하나 있다. 권혁수는 항상 운동할 것처럼 하더니 결국 친구 꼬드겨서 줄행랑 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