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6 00: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기묘한 이야기' 핀 울프하드 "한국 가서 한식 먹어보고 싶다" [화보]

기사입력 2019.08.14 11:2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핀 울프하드의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핀 울프하드가 엘르 코리아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을 통해 그는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 컷 한 컷마다 집중도 있는 모습을 보여준 핀 울프하드는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생 로랑의 룩을 소화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편 이 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떠오르는 스타인 핀 울프하드의 다양한 면모를 발견할 수 있었다. 먼저 그는 “짧은 필름을 두 개 정도 연출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 4년 안에 제대로 된 작품을 연출해 보겠다는 나름의 계획도 있다. 당연히 연기도 계속 할 거고, 음악도 계속 만들 거다”라며 자신의 커리어에 대해 소신을 밝혔다. 

또한 그는 “한국 음식이 요즘 꽤 ‘힙’하다는 걸 잘 안다. 이왕이면 한국에 가서 진짜 한국 음식을 먹어보는 게 좋을 것 같다”며 한국에 대한 애정과 호기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핀 울프하드의 매력적인 화보와 디지털 필름은 오는 8월부터 엘르 공식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엘르 9월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엘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