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56
연예

박지민, 백예린 음원 1위 축하 "같은 나이 친구, 부럽고 멋있다" [전문]

기사입력 2019.03.19 09:49 / 기사수정 2019.03.19 09:5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박지민이 백예린의 '1위 올킬'을 축하했다.

박지민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백예린의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스트리밍 사진을 게재한 후 "같은 나이에 친구로서 너가 음악으로 보여주는 것들과 이뤄내는 것들을 보면 너가 부럽기도 하고 멋있다!"라는 메시지를 올렸다.

이어 "항상 노래가 나오면 먼저 축하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 너가 이루는 것을 같이 행복해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주는 곡, 아직 나에겐 숙제와 같지만! 넌 그걸 하고 있으니 더 멋있어"라고 덧붙이며 백예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백예린과 박지민은 지난 2012년 듀오 피프틴앤드 (15&)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5년 '사랑은 미친 짓'을 마지막으로 두 사람 모두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한편 백예린의 새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아래는 박지민 인스타그램 스토리 글 전문. 

같은 나이에 친구로서 너가 음악으로 보여주는 것들과 이뤄내는 것들을 보면 너가 부럽기도 하고 멋있다!
항상 노래가 나오면 먼저 축하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
너가 이루는 것을 같이 행복해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주는 곡, 아직 나에겐 숙제와 같지만!
넌 그걸 하고 있으니 더 멋있어

won@xportsnews.com / 사진=JYP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