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1 0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공현주, 순백의 미 뽐낸 결혼식 공개 "예쁘게 잘 살게요"[전문]

기사입력 2019.03.17 09:2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공현주가 16일 백년가약을 맺고 아름다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지난 16일 한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일반인 신랑을 위해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했다. 예식은 경건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치러졌다. 공현주는 행복한 미소로 3월의 신부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3월의 신부로 만개한 공현주는 소속사 젤리피쉬를 통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현주는 아름다운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순백의 미를 보여줬다.

공현주는 "많은 분들의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많이 행복했다. 따뜻하게 바라봐 주고 세심하게 마음 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감사하며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공현주는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했다. ‘혼자가 아니야’, ‘아내의 반란’, ‘웨딩’, ‘바보 엄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호텔킹’, ‘순정에 반하다’, ‘사랑은 방울방울’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등에 출연했다. 방송 예능 및 MC 진행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했다.

연극 ‘여도’에서 혜빈정씨 역으로 데뷔 이래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한 데 이어 연극 ‘장수상회’에서 꽃집 여인 임금님의 딸 민정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나기도 했다. 결혼한 이후에도 배우 활동을 이어나간다.

다음은 공현주 소속사 젤리피쉬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공현주 씨의 소속사 젤리피쉬입니다.

지난 16일 진행된 공현주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공현주 씨의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을 비롯하여 두 사람을 가까이에서 지켜봐 온 하객들의 진심 어린 축복과 응원 속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공현주 씨는 "많은 분들의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많이 행복했다. 따뜻하게 바라봐 주고 세심하게 마음 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감사하며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다시 한 번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젤리피쉬엔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