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39
연예

[전일야화] 베테랑 신동엽도 예상 못한 '놀라운 토요일'의 성장

기사입력 2018.09.02 07:10 / 기사수정 2018.09.02 00:2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놀라운 토요일'의 조기 종영을 예상했었음을 고백했다.

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붐은 '놀라운 토요일'이 22회를 맞았음을 밝히며 신동엽을 향해 "처음에 몇 회를 예상했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신동엽은 "2~3주만 고생하자 생각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그러면 제작진이 나에게 빚지는 그림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내가 자꾸 굽실거리게 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붐과 박나래는 "처음에 신동엽 선배님 단골 멘트가 '쟁반노래방', '시청자 의견', '이러면 안 돼'였다"고 폭로해 웃음을 더했다.

또 붐은 "신동엽이 초조하거나 불안하면 버릇이 있다. 손으로 잼잼을 하는데 첫 회 회식 때 계속 그러고 있었다"며 "지금은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신동엽은 판토마임을 선보이며 아주 만족스럽다는 듯이 웃음을 지어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방송 시간대에 항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