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04:14
연예

김수미, 개코와 이혼 후…'건강검진→이발' 근황 몰아서 공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3 11:15

김수미 계정
김수미 계정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인플루언서 김수미가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이혼 발표 후 첫 근황을 전했다.

김수미는 3일 자신의 계정에 "오랜만에 보고싶었던 친구 만나서 수다도 떨고, 이발도 하고, 건강검진도 하고, 사람들 북적북적한 곳에 가서 호떡도 사먹고, 집청소도 하고, 눈알 빠지도록 퍼즐도 하고,, 제법 즐거운 겨울의 하루하루를 모아 올려봅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그가 공개한 겨울의 일상에는 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짧은 단발로 머리를 자르는 모습, 건강검진표, 그리고 집에서 식사를 챙겨먹는 등 여유로운 한때가 담겼다. 또한 그는 거리와 집에서 여러 간식들을 챙겨 먹으며 밝은 미소로 셀카도 남겼다.



특히 김수미가 게시물을 올린 건 지난 1월 10일 이후 처음이라 눈길을 끈다. 그 사이 지난 16일, 김수미는 개코와 이혼을 발표했고, 그로부터 약 보름 만에 게시물을 올리며 그간의 일상들을 한꺼번에 올린 모습이다.

한편, 김수미는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지난 2011년 결혼해 그해 첫 아들을 낳았으며, 2015년 둘째 딸을 출산했다. 

지난달 16일에는 14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이혼에 합의했음을 알렸다.

사진=김수미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