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ENA. 임수빈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5’에서 ‘송중기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수빈의 과거 방송 출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솔로지옥5’ 출연자 임수빈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장면이 확산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임수빈은 2002년생으로, 풋풋한 비주얼과 훈훈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임수빈은 지난 2024년 6월 방송된 ENA ‘하입보이 스카웃’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저는 복근이 아름다운 야구선수 출신 모델 베이글남 임수빈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ENA ‘하입보이 스카웃’
또한 임수빈은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출신임을 밝히며 “미스코리아 남자 버전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입상은 못했지만 특별상인 베스트 모델상을 수상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해당 영상이 다시 화제를 모으자 누리꾼들은 “솔로지옥 보고 반해서 아기 송중기 보러 왔다”, “알고리즘이 여기까지”, “웃을 때 아기 된다고 최미나수가 그랬는데 진짜다”, “반했어요”, “아기중기 월드컵 베이비 수빈 너무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임수빈은 ‘솔로지옥5’에서 특유의 청량한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ENA ‘하입보이 스카웃’ 방송화면, 넷플릭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