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9 12:39
연예

"올해 유퀴즈는 어떨까요?" 운세…유재석도 충격 "제작진=연애 못하고 일복 터져"

기사입력 2026.01.28 17:12

tvN '유퀴즈'
tvN '유퀴즈'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역술가 박성준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에 출연해 프로그램의 신년 운세를 점치며 유재석과 제작진을 향한 촌철살인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8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공식 채널에 " 역술가 박성준의 충격적인 유퀴즈 신년운과 운이 얼굴을(?)이긴 재석을 향한 촌철살인 관상 평까지"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역술가 박성준에게 "올해 유퀴즈는 어떻냐"라고 물었다. 박성준은 제작진을 둘러보더니 "일단은 연애의 인연이 짧거나 없고, 일복이 터진 사람들이 많으니까"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얘기가 충격적이네"라고 답변했고, 이어 "연애의 운이 없고, 일복이 터진 분들이 여기 많냐"라고 되물으며 웃었다.

박성준은 그렇다며 "딴짓 안하고"라고 말하다가, "딴짓 못하고"라고 정정하며 "일만 할 거니까"라고 이야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유재석 님에게는 이보다 더 든든할 수 없다"라며 재치 있는 멘트를 더했다.

유재석은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일 년을"이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고, 이어 "저도 어디 가면 일복이 타고났다는 말을 듣기도 하는데 저도 그렇냐"라고 물었다.

tvN '유퀴즈'
tvN '유퀴즈'


박성준은 "기세 있게 올라오는 물의 흐름을 탔다고 볼 수 있다"면서 "기세 있게 올라오는 명리의 대운과 세운을 타서 얼굴을 이겨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정말 진짜. 아니 일복을 타고났다고 하면 되지 얼굴을 이겨냈다고"라며 목소리를 높이다가, "아무튼 일복을 타고났다는 거냐"라고 물었다. 박성준은 "결국은 일복이 있다"고 답변했다.


역술가 박성준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28일(오늘)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유퀴즈'는 MC 조세호가 사생활 논란으로 하차하며 유재석 1인 체제 진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