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3 12:05
연예

박민정♥송형주 6월 깜짝 결혼 발표…충격+응원 반응 "인생 2막, 평생 같이 하고싶어" [전문]

기사입력 2026.01.23 08:46 / 기사수정 2026.01.23 08:49

박민정, 송형주 계정
박민정, 송형주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인기 BJ 겸 유튜버 박민정과 유튜버 송형주가 결혼한다.

22일 '맥심' 모델로 얼굴을 알린 BJ 겸 유튜버 박민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장문을 글을 게재하며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예비신랑은 1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채널 '핫소스'를 이끌고있는 송형주.

박민정은 "스무살 초반에 시작해서 정신없이 달려오다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태어나서 정말 많은 관심도 받아보고, 가끔 우당탕탕 실수도 했지만 여러분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들이었다. 항상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와중 부족한 저를 옆에서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다. 같이 있다보면 배울점이 많고 멋있는 사람이다.  함께 있을때 점점 더 성장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이 사람과 평생 같이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실망하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민정이가 되겠다. p.s 나 시집 간다... 다들 못갈거라 놀렸지만 진짜 간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송형주 또한 개인 계정을 통해 "오늘 영상에서 먼저 말씀드렸듯이, 제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미래를 약속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결혼 후에도 여러분이 아시는 송형주 그대로, 변함없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상상치 못한 둘의 조합, 또한 깜짝 결혼발표에 대중들은 "부정도 긍정도 아니고 그냥 충격이다", "아직 만우절 아닌데 이거 진짜에요?", "안믿긴다", "거짓말같다", "응원해요", "축하해요", "미쳤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핫소스'
유튜브 채널 '핫소스'

유튜브 채널 '핫소스'
유튜브 채널 '핫소스'


이들은 이날 유튜브 '핫소스' 채널을 통해서도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해당 영상은 벌써 100만 조회수를 넘길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표합니다. (어그로 절대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송형주는 "저희가 6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예정돼있고 준비는 하고 있었다. 반지도 있다. 진짜다. 저희 엄마도 아빠도 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민정에 대해서는 "예쁘고 착하다. 이런 쪽으로는 말주변이 없어서"라고 말하면서도 "나중을 생각했을 때 이 사람이면 좀 더 내 삶에 대해서 변화를 가져가는데 함께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박민정은 송형주와 인연이 된 계기와 결혼 결심 과정에 대해 "소개팅 촬영 때는 감흥이 없었는데 그 후로 연락하다가 한참 뒤에 만나게 됐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건 해장국을 끓여줘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995년생인 박민정은 BJ 겸 유튜버로 잡지 '맥심' 모델로 활약했으며 웹예능 '우마게임' 등에 출연했다. 1994년생인 송형주는 한 유튜브 채널 '핫스튜디오'의 멤버로 이전부터 '핫소스' 팀으로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다. '핫소스' 채널은 101만명 구독자를, '핫스튜디오'는 7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하 박민정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민정입니다.

스무살 초반에 시작해서 정신없이 달려오다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태어나서 정말 많은 관심도 받아보고, 가끔 우당탕탕 실수도 했지만
여러분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들이었어요!
항상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그 와중 부족한 저를 옆에서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같이 있다 보면 배울 점이 많고 멋있는 사람이에요.
함께 있을 때 점점 더 성장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이 사람과 평생 같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실망하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민정이가 되겠습니다.

p.s 나 시집 간다... 다들 못갈거라 놀렸지만 진짜 간다...!!

이하 송형주 글 전문.

안녕하세요, 핫소스 송형주입니다.
오늘 영상에서 먼저 말씀드렸듯이,
제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미래를 약속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결혼 후에도 여러분이 아시는 송형주 그대로,
변함없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진=박민정, 송형주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