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3 02:42
연예

"'유퀴즈' 사상최초" 추성훈, 책상 파괴 사고…유재석도 놀랐다 "이렇게 해놓으면 어떡해"

기사입력 2026.01.22 17:27 / 기사수정 2026.01.22 17:27

tvN '유퀴즈'
tvN '유퀴즈'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추성훈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웃음을 참지 못하다 ‘책상 파괴’ 사고를 내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22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유퀴즈 최초 책상 파괴! 추성훈·김동현, 국어 일타 윤혜정, 촌철살인 역술가와 중식 미식가 추천 맛집까지”라는 제목의 출연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추성훈을 향해 “유튜브 시작 1년 만에 200만 명”이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김동현은 “형을 20년을 알았다. 식습관이 사자다. 고기만 드시는데 유튜브 채널 오픈했더니 크림빵을 드시고 있어서 놀랐다”며 반전 일화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김동현을 소개하며 “UFC 웰터급 세계 랭킹 6위”라고 언급했고, 추성훈은 “대단한데 제가 훨씬 인기가 있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유재석은 “배틀하려고 부른 게 아니다”라며 급히 수습해 폭소를 더했다.

tvN '유퀴즈'
tvN '유퀴즈'


이후 유재석은 김동현의 ‘격투기 노트’ 내용을 공개했다. 노트에는 “세상은 날 기다리고 있다. 세상을 위하여 룰루랄라. 슈비뷰바”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고, 이를 읽던 유재석은 웃음이 터져 눈물을 흘릴 뻔했다.

유재석은 “휴지가 없어서 그런데 한 장만 찢어 써도 되냐”고 말하며 웃음을 이어갔고, 추성훈 역시 폭소하다가 몸이 테이블 쪽으로 쏠리면서 결국 책상을 박살내는 사고를 냈다.

tvN '유퀴즈'
tvN '유퀴즈'


유재석은 “이걸 이렇게 해놓으면 어떡합니까”라며 당황하면서도 웃음을 터뜨렸다. 이들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는 28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