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0 06:08
연예

박재범 최초로 선보이는 보이그룹, 악덕사장 변신…LNGSHOT(롱샷), 선공개곡 'Saucin' 티저

기사입력 2025.12.20 02:12

모어비전
모어비전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박재범이 최초로 선보이는 보이그룹 LNGSHOT(롱샷)이 선공개곡 공개를 예고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LNGSHOT(롱샷)은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선공개 디지털 싱글 'Saucin'(쏘씬)'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재범이 '악덕 사장' 캐릭터로 파격 변신해 압도적인 오프닝을 선보이고 있다. LNGSHOT(롱샷)은 박재범의 "You do what I say(너넨 시키는 대로만 하면 돼)" 등의 폭언에도 굴하지 않고 웃어넘기며 장난기 가득한 태도를 유지하는 등 대담하고 반항기 넘치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듣는 것만으로도 에너지를 자아내는 사운드와 LNGSHOT(롱샷)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그루브, 빠른 호흡의 영상이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Saucin''은 정식 데뷔를 향한 신호탄이자 LNGSHOT(롱샷)의 시작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선공개곡이다. 이번 신곡을 통해 LNGSHOT(롱샷)이 앞으로 만들어갈 새로운 움직임과 음악적 행보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LNGSHOT(롱샷)은 박재범이 지난 2022년 설립한 모어비전에서 처음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오율∙률∙우진∙루이 4명으로 구성됐다. 정식 데뷔에 앞서 '4SHOBOIZ MIXTAPE (포쇼보이즈 믹스테이프)' 공개와 자체 콘텐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LNGSHOT(롱샷)의 선공개 디지털 싱글 'Saucin''의 뮤직비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밤 10시 공개되며, 음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사진= MORE VISION (모어비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