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7:32
게임

웹젠 R2 ORIGIN, 18일 ‘매터리얼’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5.12.18 09:58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MMORPG 'R2 ORIGIN(Reign of Revolution ORIGIN, R2 오리진)'이 신규 육성 콘텐츠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R2 ORIGIN은 18일(목) 신규 육성 콘텐츠 '매터리얼'을 업데이트한다. 매터리얼은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되며 장착 시 개수와 등급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부여한다.

각 매터리얼 마다 최대 3개의 정수를 장착할 수 있으며, 매터리얼 정수를 모두 장착할 경우 매터리얼 발현 효과와 공명 효과 등 추가 효과가 적용된다.

신규 영지 '알로프시에'도 선보인다. 콜포트 대륙의 5번째 영지인 '알로프시에'는 90여종의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며 168종으로 구성된 방대한 분량의 메인 퀘스트로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전달한다.

알로프시에의 메인 퀘스트 단계에 따라 입장 가능한 신규 필드 던전 '게브라의 뿌리'가 추가되고 게브라의 뿌리에서는 영웅 등급 중 가장 높은 단계인 '심연' 시리즈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콘텐츠도 확장해 이용자들의 즐길거리를 크게 확대한다. 먼저 초월 등급 모험 변신 '아벨루스'와 전설 등급 서번트 2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도전형 첨탑 콘텐츠 ‘극복의 탑’이 기존 40층에서 45층까지 확장되며, 아이템을 수집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아이템 도감’의 종류도 추가된다.

신규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 개선도 이뤄진다. 장착한 변신의 외형을 보유 중인 변신으로 교체할 수 있는 '외형 변경 시스템'과 아이템의 획득처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된다.

R2 ORIGIN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성탄절 전야제 가호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스는 게임 내 재화인 골드로 활성화 가능하며 변신 소환권, 서번트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웹젠의 MMORPG 'R2 ORIGIN'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웹젠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