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20:01
연예

황재균, 1년 만 '지연과 이혼' 심경 언급할까…류현진과 함께 '짠한형' 출격?

기사입력 2025.12.12 13:54 / 기사수정 2025.12.12 13:54


엑스포츠뉴스DB 황재균
엑스포츠뉴스DB 황재균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의 유튜브 웹예능 '짠한형 신동엽'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1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최근 황재균을 비롯해 손아섭, 류현진 선수와 그의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가 '짠한형 신동엽' 녹화를 마쳤다. 해당 회차의 공개 일정은 현재 조율 중으로 전해졌다.


'짠한형'은 MC 신동엽과 보조 MC 정호철이 진행하는 취중 토크 예능프로그램이다.

특히 황재균은 지난해 11월 티아라 출신 지연과 이혼 소식이 전해진 뒤 처음으로 토크형 예능에 모습을 드러내는 만큼 더욱 관심이 쏠린다. 술자리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이니 그의 입을 통해 이혼 당시 심경이나 그간의 이야기들이 얼마나 솔직히 전해질지 주목된다.

손아섭과 류현진·배지현 부부 역시 시즌 중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근황을 들려줄 것으로 전해져 해당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KT 위즈에서 전천후 야수로 활약 중인 황재균은 지연과 6개월 교제 끝에 2022년 12월 결혼했으나, 지난해 10월 성격 차이를 이유로 별거 후 이혼을 합의했다고 밝힌 바 있다. 

황재균은 당시 "성격 차이로 고심 끝에 별거 후 이혼을 합의했다. 부부의 인연은 끝났지만 서로의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