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55
연예

이은지, '건강상 이유'로 라디오 불참 "식은땀 흘려"…복귀는 내일(9일) [종합]

기사입력 2025.10.08 18:37 / 기사수정 2025.10.08 18:37

이은지
이은지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코미디언 이은지가 건강상의 이유로 라디오에 불참한 가운데, 엄지인 아나운서가 빈자리를 채웠다.

8일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측은 공식 계정에 "'은지네 편집숍 OMG' 코너는 디제이의 건강상 이유로 오늘 하루 쉬어간다. 갑작스러운 공지 죄송하며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은지는 휴직은 취한 뒤 오는 9일부터 다시 정상적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이은지의 빈자리는 엄지인 아나운서가 맡았다. 엄지인은 "이은지 씨의 배턴을 이어받았다. 낯선 목소리에 놀라셨을 거 같다. 이은지 씨가 컨디션 이슈로 자리를 비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은지가) 나갈 때 식은땀 나는 걸 보니 내가 다 걱정된다"며 이은지의 상태에 대해 전했다.

한편 이은지는 12시에 방송되는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DJ를 맡고 있으며 ENA, EBS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SBS Plus '독사과2' 등에 출연하고 있다. 이번 추석에는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선수권대회'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최근 다이어트 성공 근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예전에 한창 먹을 때는 65kg까지 나갔는데, 지금은 56kg 정도다. 러닝을 하면서 10kg 정도를 뺐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