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23:22
연예

심은경, 11년 전 '런닝맨' 트라우마…"그 후로 예능 거절" (유퀴즈)

기사입력 2025.06.25 15:1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심은경이 '유퀴즈'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2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석의 요즘 제일 웃긴 동생 심은경! 웃음 버튼 에피소드들 충전 완료'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심은경이 게스트로 등장해 유재석·조세호와 만담을 나눴다.

심은경의 등장에 유재석은 "요즘 자주 봐요"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날 유재석은 "심은경이 '런닝맨' 나왔을 때 너무 고생했다. 그게 심은경의 첫 예능이었다"고 운을 띄웠다.



심은경은 11년 전 첫 예능 '런닝맨' 출연 당시를 회상하며 "맛집을 다니면서 어묵도 먹고, 떡볶이도 먹고 김밥도 먹었다. 보리비빔밥깍지 먹었는데 갑자기 광장시장에서 나와보니 뛰라는 거다. 소화도 안 되는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 심은경은 갑작스러운 뜀박질에 헛구역질까지 했다고. 심은경은 "그때 이후로 회사에다 '예능은 좀...'이라고 얘기했다"며 "(11년 만에 나간) '놀면 뭐하니?' 출연에도 긴장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스태프 분들이 전날도 일을 하셨는지 예능 촬영장인데 피로가 많이 누적된 듯한 느낌이었다"고 후일담을 밝혔다.

심은경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늘(25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유 퀴즈 온 더 튜브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