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16
연예

'성형 고백' 이시안, 육준서 ♥열애설 진실 공개 "침대서 뭐했냐면..."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4.10 14:37 / 기사수정 2025.04.10 14:3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솔로지옥4' 이시안이 육준서와의 열애설 근황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근 코 성형 등 자신의 미모 변화를 솔직히 밝혀 화제를 모은 이시안이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넷플릭스 '솔로지옥4' 후기를 전했다. 

이날 이시안은 남자 6명 중 4명의 선택을 받았던 자신의 인기와 '솔로지옥4' 촬영 내내 '천국도' 기회를 한 번도 놓치지 않은 것을 언급했다.

또 다른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섭외 연락도 받았었다는 이시안은 "좀 더 핫한 곳에 나가고 싶어서 '솔로지옥4'에 지원했다"며 비키니 의상, 몸매 보정기구 등의 준비 비화를 솔직히 고백해 화제가 됐다. 



이어 그는 장안의 화제였던 '최종커플' 육준서와의 열애설과 동침 대화 장면 의혹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시안은 "육준서와 같이 침대에서 자는 장면이 화제였다. 다들 '거기서 뭐 했냐', '이불 치우고 싶다' 이야기를 하더라"며 "손만 잡고 잤다"고 그간 나온 추측들을 일축했다. 

"설렜던 장면이었는데 반응은 아니더라. 너무 매운 맛이라 욕을 먹었다"는 이시안은 "어머니가 '네가 욕을 먹어야 프로그램이 잘된다'고 했다. 완전히 제작진 입장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대해 '솔로지옥4' 제작진 또한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사실 그 장면 외에 어떤 편집된 장면이 더 있는 건 아니다. 보신 게 전부다. 다 카메라가 있었다. 저희가 인위적 편집은 안 했다. 놀라긴 놀랐다. 사실 처음보는 그림이었다"고 이야기하며 두 사람의 진정성에 대한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또한 이시안은 '솔로지옥4' 종영 이후 SNS에서 포착된 육준서와의 자연스러운 스킨십, 의미심장한 대답 회피 등으로 열애설에 수차례 휩싸여왔다. 

앞서 육준서는 지난 3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이시안과의 해외 여행설, '손을 몰래 잡았다'는 스킨십설에 대해 해명했지만, 'YES냐 NO냐'는 돌직구에는 "그렇게 이분법적으로 하면.."이라고 말을 흐리기도 했다. 이시안 또한 기안84의 유튜브에 출연해 현실 커플 여부를 묻는 질문에 "(육준서가) 진짜 팬이라더라. 다 같이 친하게 지낸다. 연락도 하고"고 답했기에 두 사람 관계에 대한 의문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 



하지만 '라디오스타'에서 이시안은 "저희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육준서와의 관계를 명시, "연락도 자주 하고 밥도 같이 먹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정말 아끼고 엄청 잘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시안의 '라스' 출연에 '솔로지옥4' 시청자들을 비롯해 네티즌은 "이시안 입담 너무 웃겨", "최근에 성형 고백도 놀랐는데", "현커 아니라니 좀 아쉽다", "앞으로 토크 쇼 자주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MBC,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