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7:45
연예

엄홍길·정보석·이장우, 호텔 운영한다…7월 25일 첫 방송 (운탄고도 마을호텔)

기사입력 2022.06.28 15:2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가 호텔리어로 변신한다.

오는 7월 25일 첫 방송하는 tvN STORY 신규 예능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해발 고도 1,330m, 폐광지 산등성이와 고원을 있는 약 173km 트레일에 달하는 하늘길로 인해 한국의 산티아고로 불리는 강원도 운탄고도 1330에서, 마을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리얼 관찰 예능.

또한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의 찐 우정 케미가 기대감을 자아낸다. 엄홍길은 최근 정보석이 운영하는 빵집 방문 등 깜짝 인연으로 화제가 되었고, 정보석과 이장우는 드라마 ‘‘오! 삼광빌라!’, ‘장미빛 연인들’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서 게스트로 동반 출연하며 부자 케미를 과시한 바 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산악왕 엄홍길이 트레킹 담당, 이장우가 요리를 담당할 것으로 예견되는 가운데 엄홍길과 이장우와 각각 친분이 있는 정보석이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연이 수놓은 아름다운 숲길 ‘운탄고도’를 즐기는 모습과 함께 그곳을 찾은 트레킹 여행자들과의 이색 인연 및 좌충우돌 마을 호텔 운영기는 웃음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도 운탄고도의 그림 같은 절경이 시선을 강탈한다.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의 각양각색 ‘호텔리어 도전기’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7월 25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