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7:45
연예

이준형→성해빈, 인디 아티스트 위한 공연 ‘널 위한 Music’ 시리즈 출격

기사입력 2021.10.08 15:2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인디음악 씬의 대표 매거진인 ‘인디View’와 ‘스페이스홍’이 공동으로 기획하는 공연 '널 위한 Music' 시리즈에 인디 가수 이준형, 성해빈, 베이비슈가, 수정 등이 대거 출연을 예고했다.

매 공연 신인 혹은 유망한 아티스트들을 섭외하여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아티스트와 공연업계 종사자들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하는 의도로 시작된 '널 위한 Music' 시리즈.

이와 관련해 스페이스홍의 관계자는 “활동 기회가 많지 않지만 능력 있고 유망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 조금이라도 더 알려질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가수 이준형과 성해빈은 최근 신인들의 등용문으로 불리는 민트페이퍼 주관 Bright# 시리즈에 곡을 수록하기도 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가수 베이비슈가는 신인들을 발굴해 계속해서 선보이겠다는 주최의 기획으로 마련된 인디뷰와 스페이스홍, 라라플레이가 공동으로 기획한 오픈마이크 ‘인디보석상자’에서 발굴되어 공연에 오른다. 관계자는 “베이비슈가가 좋은 선례가 되어 더 활발히 활동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형이 출연하는 '널 위한 MUSIC vol.3'는 10월 22일 저녁 7시 30분, 베이비슈가 & 수정의  '널 위한 MUSIC vol.4'는 10월 23일 오후 3시, 성해빈이 출연하는 '널 위한 MUSIC vol.5'는 10월 23일 저녁 7시 30분에 공연될 예정이다.

한편 주최인 인디View와 스페이스홍은 모든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임세모, 유다빈 등의 인디 씬의 유망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계속해서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본 공연의 예매는 스페이스홍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사진 = 인디View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