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8:15
연예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X고원희, 경찰서에는 무슨 일?

기사입력 2018.01.30 09:51 / 기사수정 2018.01.30 09:58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남다른 사고유발자들의 역대급 소동이 웃음을 예고했다. 

오는 2월 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이하 '와이키키') 측은 30일 트러블메이커 준기(이이경 분)와 서진(고원희)이 경찰서에서 포착된 사진을 공개했다.

'와이키키'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김정현),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손승원)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다. 되는 일 하나 없는 세 남자가 운영하는 와이키키에 정체불명의 아기와 싱글맘이 불시착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사진은 준기와 서진은 운전 중 뜻하지 않은 황당한 사건으로 경찰에 잡혀간 상황. 특유의 능청과 잔망을 싹 빼고 세상 억울함을 온 얼굴로 드러내는 준기와 해탈한 듯한 서진의 의욕 제로 아우라가 웃음을 유발한다. 도무지 예측할 수 없는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와이키키 최고의 사고유발자 콤비가 경찰서에 등장한 사연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따라올 수 없는 강렬한 개성으로 똘똘 뭉친 버릴 캐릭터 하나 없는 청춘 군단이 모인 만큼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는 상상 초월 사고가 연이어 터지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똘기 충만한 생계형 배우 준기와 와이키키 3인방의 뒤치다꺼리를 하느라 팔자에 없는 고생길을 걷고 있는 게스트하우스의 실질적 권력자 서진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는 꿀케미 트러블메이커로 막강 호흡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에 모인 웃픈 청춘들이 펼치는 예측 불가한 좌충우돌이 빈틈없는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 에너지 남다른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오는 2월 5일 오후 11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