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6-19 22:12
연예

'출판사 대표' 박정민 "궁색해도 어쩔 수 없어"…'유퀴즈'=신간 홍보 솔직

기사입력 2025.06.11 13:13 / 기사수정 2025.06.11 13:13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박정민이 출판사 대표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1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 2인 출판사의 대표가 된 배우 박정민! 유일한 직원인 이사님과의 우당탕탕 출판사 운영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박정민은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회사원의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어제 PPT는 보내셨어요?"라는 질문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적막한 출판사 사무실이 공개됐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유재석과 조세호는 다급하게 촬영장에 도착한 박정민을 환영했다. 세 사람은 박정민의 출판사 '무제'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박정민은 2020년 1인 출판사를 설립했으며, 최근 박정민은 잠시 배우 일보다 출판사 업무에 집중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재석이 "('유퀴즈' 출연에 맞춰) 신간 인쇄를 조금 더 늘렸다고요?"라고 묻자, 박정민은 당황한 듯 웃더니 "제가 출판계 사람들을 만나지 않나. 이들의 홍보의 정점은 '유퀴즈'다"라고 해명했다.

계속해서 박정민은 "서점에 '유퀴즈'에 나간다고 전화도 해 봤다. 너무 궁색하죠? 근데 어쩔 수 없다"며 솔직한 입담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현재 한 명의 이사와 함께 2인으로 출판사를 운영 중인 박정민은 현실 상사 같은 케미로 '유퀴즈' 본 방송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박정민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늘(11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퀴즈'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