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7:45
연예

박은빈, 일본 매거진 커버 등장 "2024년 새로운 캐릭터로 인사드릴게요"

기사입력 2024.02.27 09:4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박은빈이 일본 매거진 커버에 등장했다.

최근 박은빈이 일본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미디어보이 발행)의 119호 커버를 장식해 시선을 모은다.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는 2003년 창간 후 한국 드라마와 배우를 일본에 꾸준히 소개해 온 대표적인 한국 엔터테인먼트 매거진으로 박은빈은 111호에 이어 다시 한번 커버 스타에 선정됐다.

커버와 함께 촬영한 화보는 봄을 앞두고 화사하게 만개하는 박은빈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은빈은 지난해 방송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tvN ‘무인도의 디바’와 올 1월 서울에서 개최된 팬 콘서트 등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박은빈은 ‘무인도의 디바’에서 서목하 역을 위해 준비해야 했던 다양한 도전들에 대한 질문에 “저 스스로는 이게 도전이란 생각을 미처 못했어요. 하기로 한 다음에 깨달았죠. 저도 모르는 새에 감당해야 할 몫이 커지긴 했지만, 하고 싶은 걸 선택해서 하는 거니까 그 과정이 좀 어렵더라도 견뎌낼 만했어요”라고 회상했다.

화제가 되었던 노래에 대해서는 “녹음하면서 실력이 많이 향상됐어요. 디렉터를 맡은 작곡가분들의 프로듀싱을 받으면서 음악이란 건 이렇게 표현해야 전달되는구나 하는 걸 알게 됐죠. 그분들이 오랫동안 쌓아 온 자신만의 노하우를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신 덕분에, 저도 빠르게 습득해 나갈 수 있었어요”라며 스태프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대본을 읽으면서 그동안 일상의 가치들을 너무 쉽게 잊고 살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목하’는 삶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요. 겪어보지 않고는 모를 큰 태풍을 견디고 사지에서 돌아온 사람이기 때문에, 어떤 역경과 시련이 닥쳐와도 이겨내고 일어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었지 않나 싶어요”라고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느꼈던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올 초 서울에서 열렸던 팬 콘서트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첫날에는 긴장을 많이 했어요. 저 혼자 두 시간 이상을 채워야 하는 콘서트를 처음 하는 거니까요. 리허설 때 그 압박감이 확 느껴지더라고요”라며 “감동적이었던 부분이 ‘Mint’를 부르면서 객석을 돌았는데, 와 주신 분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연령층도 다양하고,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도 보이고, 남녀 비율도 비슷했고요. 나중에 그분들이 노래를 따라 불러주시는 모습을 영상으로 봤거든요. 그런 모든 것들이 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라고 답하며 팬 콘서트의 감동과 팬들의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2024년의 계획으로는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드릴지 열심히 검토하고 있어요. 새로운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한편, 박은빈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 119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