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9:08
연예

'8살 연하♥' 슬리피 "유산 겪고 시험관으로…딸, 추사랑 잡을 것" (슈돌)

기사입력 2024.02.12 17:10 / 기사수정 2024.02.12 17:1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슬리피가 야망을 보여준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올해 아내의 출산을 앞둔 슬리피와 임신 5개월차인 아유미가 아이를 만나기 전 제이쓴, 준범 부자와 만난다. 

이날 제이쓴과 준범은 올해 각각 청룡베이비의 부모가 될 준비를 하고 있는 슬리피와 아유미를 위해 베이비 샤워를 준비하는 가운데, 슬리피와 아유미는 설레는 마음으로 제이쓴이 이끄는 육아의 신세계에 입성한다. 

슬리피는 "제2의 제이쓴을 노립니다. 차차는 추사랑을 잡을 거예요"라며 현재 아내의 뱃속에 있는 딸 차차와 함께 제이쓴과 준범 부자를 롤 모델로 삼아 유명해지겠다는 야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슬리피는 "시험관을 했다. 한 번의 유산을 겪고 조마조마했는데, 차차는 지금 안정기다. 건강하다"라며 노력 끝에 생긴 귀한 생명인 딸 차차를 향한 사랑을 드러내 흐뭇함을 선사한다. 

반면 아유미는 "저는 임신 5개월 차인데, 아직 태동이 없다. 복가지(태명)도 딸"이라며 '청룡 베이비 딸'을 기다리는 예비 엄마, 아빠의 현실적인 육아 토크가 이어진다는 전언이다.

이 가운데 제이쓴이 직접 갈고 닦은 '쓴줌마'표 육아 지식을 대방출하며 일타 강사로 나선다고 해 이목을 끈다. 아유미가 직접 들고 온 육아 용품 리스트의 검사를 요청하자, 제이쓴은 리스트를 하나씩 살펴보며 "배냇저고리 사지 마요. 한 벌이면 괜찮아요"라며 현실적인 조언과 함께 출산 계절까지 고려한 섬세한 육아 팁을 전수한다.

또한 제이쓴은 예비 엄마, 아빠의 필수 관문인 분유 타기와 기저귀 가는 방법을 전수한다. 이때 슬리피가 호기심에 분유의 맛을 보며 "맛있다"라며 천진난만함을 드러내자, 아유미는 "준범이가 더 어른스러워요"라고 일갈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제이쓴의 족집게 강의에 슬리피와 아유미는 열혈 학생이 되어 딸을 만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