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7 00:09
연예

'롤드컵 우승' T1, '아는 형님' 출연…페이커, 슬럼프 고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1.26 09:15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롤드컵 우승의 주역 T1 5인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거머쥔 자타공인 최강팀 T1의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이 출연한다.

특히 예능 최초로, T1 5인이 동반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날 페이커는 T1이 7년 만에 롤드컵 우승을 차지하기까지의 과정과 그간의 심정을 털어놓는다. 성적이 부진했던 슬럼프 시기에 "팀원들과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싸우기도 많이 싸웠다"라며 T1이 더욱 단단해진 계기를 전한다.

이에 막내 제우스는 "지는 게 익숙해지는 팀이 되기 싫어 이 악물고 슬럼프 시기를 버텼다"고 전해 형님들의 감동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페이커, 케리아, 제우스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시선을 끈다.

구마유시는 아시안게임에서 활동하는 케리아를 보며, "게임 특성상 서포터 포지션인 케리아와 원딜 포지션인 내가 듀오인데, 케리아가 다른 원딜과 호흡을 맞추는 것을 보고 뺏길까 봐 걱정했다"라며 당시 속사정을 전한다. 이어 구마유시는 "케리아 때문에 서운한 적이 있다"며 케리아와의 극과 극 성향 차이로 일어난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월드 챔피언' T1 5인의 귀여운 케미와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27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