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5 00:41
연예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우승 상금 6억? 아직 입금 전" (동치미)

기사입력 2023.04.10 16:08 / 기사수정 2023.04.10 16:08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불트맨’ 신성X에녹X손태진이 ‘동치미’에 전격 출격한다.

지난 8일 방송된 MBN ‘속 시원한 속풀이 힐링 토크쇼, 동치미’에서는 방송 말미 이들 세 사람의 출연을 알리는 ‘불타는 트롯맨 특집’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트롯맨들은 ‘남자는 울지 않는다’를 주제로, ‘불타는 트롯맨’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너나 할 것 없이 트롯맨들의 숨겨왔던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시키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타 방송은 첫 출연”이라는 이들은 ‘동치미’ 대기실 전격 공개, 무르익은 케미를 빛내며 감춰둔 입담 보따리를 풀어낸다. 또 땀과 열정을 쏟아냈던 뜨겁고도 치열했던 5개월간의 경연 대장정 기록들, 무대 위에선 미처 전하지 못했던 미공개 스토리와 뒷이야기도 전하며 시청자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할 전망이다. 



특히, 준우승 신성은 ‘불트’를 대표하는 초대형 머니볼을 보고 든 생각에 대해 “태진아, 나 만 원만...”라고 밝혀 현장에 한바탕 웃음을 예고한다. 

한편, 손태진은 우승 상금 6억 원에 얽힌 사연에 대해 “사실 방송에 나가도 될지 모르겠지만...”이라고 운을 떼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어 “아직 입금 전”이라며 톱7과의 계획을 전하며 “신성 형이 만 원만 필요하다면 뭐”라고 웃음 지어 주위에 부러움을 자아낸다. 

여기에 맏형 에녹은 “뮤지컬과 트로트 창법의 분리가 어려웠다”면서 뮤지컬 버전과 트로트 버전 각각의 차이점을 들려주며 즉석 노래 교실까지 선보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끈다는 후문.

신성X에녹X손태진이 출연하는 '동치미'는 오는 1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 MBN ‘동치미’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