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7 14:40
게임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사전 다운로드 시작…정식 서비스는 내일(5일) 실시

기사입력 2023.01.04 16:38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에버소울’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다.

4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일 오전 11시에 '에버소울'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금일 오후 3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에버소울’을 미리 다운 받을 수 있어,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 시작과 함께, 마지막 '에버소울' 출시 카운트다운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26일부터 D-10 출시 카운트다운 일러스트를 시작으로 매일 새로운 일러스트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에버소울'은 출시 전부터 G-STAR 2022, AGF 2022 등 굵직한 국내 게임 및 서브컬쳐 행사에 출품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12월 말에는 사전 예약자 150만 명을 모객하며 서브컬쳐 장르 게임 중에 돋보이는 기록을 달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 보상으로 에픽 정령 ‘미카’를 지급하고 ‘미카’와 ‘시하’의 한정 코스튬 등 풍성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사전예약 150만 명 달성 기념으로 게임 내 재화인 ‘에버스톤’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마치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 정보를 담은 로드맵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에버소울’에 대한 게임 상세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