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10:09
연예

시상식 휩쓴 아이돌A, 어장관리 들통나 '경악'

기사입력 2022.08.10 11:55 / 기사수정 2022.08.10 15:2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가 정은우를 둘러싼 초유의 사각관계에 대해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인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채널S·K-STAR 신규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5회에서는 4MC가 앞서 공개돼 충격을 안겼던 정은우의 사각관계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하는 한편, ‘프렌즈 빌리지’의 또 다른 투숙객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흥미를 더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모인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는 “지난 4회의 주인공이 정은우였다”면서 박현우, 홍보람, 박준혁 사이를 오가는 정은우의 마음에 대해 각자의 의견을 털어놓는다. 우선 풍자는 “지금 생각해도 절대로 이해가 가지 않는다”며 정은우의 오락가락 로맨스를 꼬집고, 조현영은 “반전의 반전이었다”며 대흥분한다.



반면, 곽윤기는 “(방송에) 너무 몰입하다 보니 심장이 아팠다”며, “오늘부터는 정은우의 마음을 이해해보려는 마음가짐으로 나왔다”고 달라진 자세를 보인다. 이어 조현영은 “아직 정은우, 홍보람의 데이트 외에 다른 커플들의 데이트 영상은 보지 못했다”며 4일차를 맞은 ‘프렌즈 빌리지’ 투숙객들의 새로운 데이트 현장을 들여다 본다.

정은우의 마음을 뒤흔든 박준혁은 이날 허윤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 허윤을 설레게 한다. 앞서 ‘0표’ 굴욕으로 혼자서 ‘프렌즈 빌리지’를 지키며 ‘비번’을 섰던 허윤은 데이트 전, 머리를 묶었다가 풀어보고 화장도 꼼꼼히 하는 등 꽃단장에 여념이 없다. 그러던 중 박현우가 찾아와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정은우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가 거절당한 박현우는 자신과 비슷한 처지로 전날 숙소를 지켰던 허윤에게 “너 어제 쉬는 날이었고, 오늘은 내가 쉬는 날이네”라며 헛웃음을 짓는다.

“오늘은 내가 쉰다는 게 너무 웃기다”고 한탄하는 박현우의 모습에, 허윤은 “처음엔 좀 자다가...”라며 ‘비번 꿀팁’을 전수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과연 허윤이 정은우의 마음을 뒤흔든 박준혁을 이번 데이트를 통해 사로잡을 수 있을지, 박현우는 정은우의 거절에도 계속 ‘돌직구 대시’를 이어나갈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해당 출연자 정은우는 걸그룹 프리스틴 출신이다. 프리스틴은 Mnet '프로듀스 101'에서 데뷔한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속해있어 데뷔부터 남다른 이목을 끌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WEE WOO'로 큰 인기를 끈 프리스틴은 '서울가요대상', '2017 MAMA in Japan' 등에서 신인상을 휩쓴 바 있다. 2017년 데뷔해 그 해 시상식을 휩쓴 프리스틴은 2019년 5월 24일 해체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프리스틴 출신 정은우의 4일차 속마음과 다른 커플들의 로맨스 행보는 12일(금)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K-STAR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미디어에스, 초록뱀미디어, 엑스포츠뉴스 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