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2 01:17
연예

심하은, ♥이천수 준비한 밥상에 "이건 아니지" 울상 (살림남2)

기사입력 2022.06.24 17:12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살림남2' 이천수가 심하은을 돕기 위해 시부모님과 함께 쌍둥이 육아에 나선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반전 살림꾼 이천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천수는 최근 갑상샘 결절 시술을 받은 심하은이 "몸 상태가 이상해서 병원에 가봐야겠다"고 하자 쌍둥이 육아에 도움을 받기 위해 부모님에게 긴급 SOS를 요청했다.

시부모님의 갑작스러운 방문 소식을 듣고 당황한 심하은은 널브러진 장난감을 급히 치우는 등 시부모님 맞이에 열과 성을 다했다는데.

심하은이 불편한 마음을 안고 병원에 간 사이 이천수는 어머니에게 코치를 받아 오이 100개를 직접 씻고 절이며 오이장아찌를 만들었다. 이어 아버지의 지휘 아래 6년근 삼까지 곁들여 닭백숙을 만드는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숨겨진 살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후 이천수는 집에 돌아온 심하은에게 깔끔해진 집안과 풍성한 식탁을 보여주며 "내가 다했어"라며 뿌듯해했다고. 하지만 아내가 좋아할 것이라는 그의 예상과는 달리 심하은은 원망 섞인 눈초리로 "이건 아니지!"라며 속상해했다고 해 대체 무슨 이유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살림남2'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살림남2'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