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10:28
게임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핵심 재미 및 주요 시스템 계승

기사입력 2022.05.18 15:2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에서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18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드림모션(대표 이준영)이 모바일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Real-Time PvP Strategy, RTS)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Road To Valor: Empires)'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드림모션이 2019년 1월에 출시하여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흥행에 성공한 '로드 투 발러: 월드워2'의 후속작이다. 다양한 문명과 신화를 배경으로 한 수호신과 유닛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략으로 승부를 겨루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이다.

이용자는 총 9종의 수호신과 6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유닛의 조합을 활용해 다채로운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역동적인 연출을 적용했으며, 전장에 많은 수의 유닛이 등장하여 대규모 전쟁의 느낌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장의 구성과 자원 획득 등의 핵심 규칙 등 재미와 주요 시스템은 전작을 계승하고, 더욱 다양한 글로벌 국가의 이용자가 게임의 배경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문명과 신화를 새로운 소재로 채택했다.

사진=드림모션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