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1:29
연예

장민호, 스파이 미션 '완벽성공'...뽕6X'결사곡' 두 번째 콜라보 (뽕숭아학당)[종합]

기사입력 2021.04.15 01:37 / 기사수정 2021.04.15 01:3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장민호가 스파이 미션에 완벽성공했다.

14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에서는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황윤성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연기자들과 함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뽕6 멤버들은 '결사곡' 연기자들과 함께 빨강 팀, 노랑 팀, 파랑 팀으로 나뉘어 비밀리에 미션을 수행하게 될 바람둥이 찾기에 돌입했다. 바람둥이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자신이 속한 팀을 패배하게 만들어야 했다.

빨강 팀의 영탁, 이가령, 성훈, 김희재는 바람 벌칙이 걸린 네 글자 연예인 이름 대기, 김치 요리 대기에서 연속으로 성공했다. 노랑 팀의 전수경은 예상보다 강한 바람 벌칙에 놀라며 꼭 정답을 맞히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그 와중에 파랑 팀의 김응수는 계속 틀려 모두의 의심을 샀다. 임영웅은 자리에서 일어나 김응수를 향한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파랑 팀 이찬원은 김응수를 두고 바람둥이를 떠나 게임을 못해서 다른 팀으로 보내야겠다며 답답해 했다. 김응수가 유력한 바람둥이 후보로 떠오른 가운데 다른 팀들은 김응수가 정말 바람둥이여서 그런 건지 헷갈려 했다.

파랑 팀은 김응수의 활약으로 초반에 많이 맞히지 못했지만 뒷심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세 팀은 마지막 주제인 영화 명대사 똑같이 모사하기에서 승리를 가져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빨강 팀 김희재는 자신의 옆자리에 앉은 같은 팀 이가령이 멍한 얼굴로 말문을 떼지 못하자 "이 누나 뭐하는 누나야"라고 말하며 어이없어 했다. 김희재는 급기야 "연기자 맞아?"라고 소리치며 이가령을 향한 답답함이 폭발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영화 명대사 모사하기에서 파랑 팀이 성공하며 1라운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파랑 팀은 게임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던 김응수를 보내고 노랑 팀의 황윤성을 영입하기로 했다.

2라운드는 각자 유명인의 이름이 적힌 머리띠를 쓰고 질문을 통해 누구인지 추리해서 맞혀야 하는 게임이었다. 노랑 팀의 영탁은 장민호, 이찬원을 상대로 예리한 질문을 쏟아내며 정답인 베토벤을 맞혔다. 영탁은 "이 정도면 스파이 아닌 거죠?"라고 바람둥이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노랑 팀 황윤성은 바람둥이 용의자 2인 김응수, 이가령과 맞붙어 승리했다. 이어진 대결에서 파랑 팀 박주미, 임영웅이 연속으로 이기면서 2라운드도 파랑 팀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파랑 팀이 단독 1위를 달리는 가운데 3라운드 게임은 삼각 고싸움으로 진행됐다. 파랑 팀 임영웅이 경기 시작 후 빨강 팀 성훈을 탈락시켰다. 빨강 팀 김희재는 그런 임영울을 밀어내려다가 자폭을 하고 말았다. 이에 빨강 팀에서는 영탁과 이가령 2명만 남게 됐다. 파랑 팀과 노랑 팀은 서로 공격을 하다 줄줄이 탈락하면서 노랑 팀 전노민, 빨강 팀 영탁과 이가령이 최후의 3인으로 남았다. 전노민과 영탁은 이가령이 탈락한 후 동시 탈락하는 듯 했지만 다시 돌려본 결과 최종 생존자는 전노민으로 확인됐다.

두 번째 대결에서도 노랑 팀이 승리를 하며 좋은 분위기를 보였다. 세 번째 대결은 남자 3대 3 대결로 파랑 팀 임영웅이 노랑 팀 성훈을 밀어내며 승리를 차지했다. 삼각 고싸움의 최종 승리 팀은 노랑 팀으로 결정됐다. 노랑 팀은 김응수를 보내고 빨강 팀의 장민호를 데려왔다.

게임 결과 파랑 팀이 최종 1위를 한 가운데 뽕6와 '결사곡' 연기자들은 바람둥이를 가려내기 위한 밀가루 벌칙 준비를 했다. 가장 먼저 노랑 팀이 밀가루 대포 앞에 앉았다. 노랑 팀의 장민호에게만 밀가루가 터지지 않았다. 바람둥이의 정체는 장민호였다. 장민호의 경우 전혀 의심받지 않았던 터라 다들 놀랐다. 이찬원은 "상상도 못했다"면서 장민호의 연기에 감탄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