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22
연예

'동백꽃 필 무렵' 전배수, 친근+정감 많은 '변 소장'으로 강하늘과 환상 케미

기사입력 2019.11.01 16:11 / 기사수정 2019.11.01 16:13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배우 전배수가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정감 있는 옹산 파출소장 '변 소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동백(공효진 분)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강하늘)의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동백을 위협하는 '까불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변 소장은 까불이를 잡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용식이의 옆에서 그를 걱정하며 함께 수사해 나가고 있다. 이 과정에서 전배수는 구수한 사투리와 무심한 듯 툭툭 건네는 말 속에서 느껴지는 마을 사람들에 대한 걱정과 용식이를 향한 애정을 리얼한 연기로 표현해내고 있다. 특히, 까불이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강하늘과 주고받는 케미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시청자들에게 의외의 웃음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한편, 지난 30, 31일 방송에서는 시장 화재로 죽을 위기에 처한 동백과 가까스로 동백을 구하며 화상을 입은 용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변 소장은 동백과 용식을 진심으로 걱정하면서도 실종된 향미와 까불이에 대한 수사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모습으로 용식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전배수는 특유의 사람 좋고 친근한 동네 형 같은 모습과 결정적인 순간에 뿜어져 나오는 파출소장의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에게 전배수라는 이름 석자를 다시 한번 각인 시키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