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20:59
게임

우리가 간다, 접속만 해도 혜택이 와르르

기사입력 2009.03.20 10:54 / 기사수정 2009.03.20 10:5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래 기자]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과속액션 '우리가 간다' RPG가 '출석이벤트'와 '주말 과속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RPG로 리뉴얼 오픈한 '우리가 간다'의 재탄생과 성공적인 변신을 기념한 것이자 유저들이 더욱 쉽고 즐겁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며 또,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출석이벤트'는 두 가지로 내용으로 구성,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캐릭터에 게임 내 아이템과 펫 획득이 가능한 '선물상자'와 '가방', '코스튬' 등의 이벤트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되는 이벤트와 접속 후 30분이 경과되면 넷마블 캐쉬로 교환하거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코인 지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주말 과속 혜택'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몬스터 경험치 2배를 제공하고 부활아이템인 하트 3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CJ인터넷 '우리가 간다' 개발총괄 김석호 부장은 "RPG게임으로 변신한 '우리가 간다'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출석이벤트에 대한 유저 분들의 반응이 좋아 당초보다 연장했으며, 더불어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이번 주말에 진행하니, 친구분들과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고 혜택도 듬뿍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바뀐 '우리가 간다'는 넷마블 홈페이지(http://wego.netmarble.net)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