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0.06 09:11 / 기사수정 2017.10.06 09:11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6일 ‘추자현♥우효광’,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모습이 담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
SBS는 추석 연휴를 맞아 6일 오후 6시 10분부터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추우커플’ 추자현-우효광, ‘장강커플’ 장신영-강경준의 모습을 모아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을 110분간 특집 편성한다.
이 날 ‘너는 내 운명’ 특집에서는 지난 7월 첫 방송 이후 줄곧 월요일 밤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너는 내 운명’의 대세 커플 추자현-우효광과 최근 새롭게 합류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장신영-강경준의 분량을 압축한 스페셜 버전이 방송된다.
스페셜 방송에 앞서 5일 ‘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추자현과 장신영의 모습이 담긴 셀프 카메라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추자현과 장신영은 “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라고 말한 추자현에 이어 장신영은 “이번 주 금요일 저희 ‘추우커플’과 ‘장강커플’의 모습이 담긴 ‘너는 내 운명’ 스페셜이 방송됩니다”라고 소개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